에어부산 경영,마케~산 미래전망.hwp 파일정보
에어부산 경영,마케~ 에어부산 미래전망 자료설명
에어부산 경영,마케~ 에어부산 미래전망 자료의 목차
– 에어부산
기업소개
경영,마케팅전략 사례연구
문제점과 해결전략제시
미래전망
=목차=
1. 에어부산 소개
2. 저가항공사의 특성
3. 에어부산 경영,마케팅전략 사례연구
4. 에어부산 문제점과 해결전략 제시
(1) 문제점
(2) 문제해결위한 전략제시
5. 에어부산 미래전망
1. 에어부산 소개
2007년 아시아나항공과 부산광역시 외 주주들이 공동 설립한 에어부산은 부산지역을 대표하는 저가항공사로서 아시아 최고의 short-haul 항공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.
에어부산은 아시아나 항공의 자회사라고 알려져 있지만 에어부산의 주주 (부산 지역 상공인과 부산광역시, 메리스화제)가 따로 있고, 실제로 아시아나 항공의 에어부산 지분율은 50%가 넘지 못한다.
2. 저가항공사의 특성
– 기내 서비스를 최소화하여 필수 승무원만 탑승 인력절감
–
본문내용 (에어부산 경영,마케~산 미래전망.hwp)
– 에어부산
기업소개
경영,마케팅전략 사례연구
문제점과 해결전략제시
미래전망
=목차=
1. 에어부산 소개
2. 저가항공사의 특성
3. 에어부산 경영,마케팅전략 사례연구
4. 에어부산 문제점과 해결전략 제시
(1) 문제점
(2) 문제해결위한 전략제시
5. 에어부산 미래전망
1. 에어부산 소개
2007년 아시아나항공과 부산광역시 외 주주들이 공동 설립한 에어부산은 부산지역을 대표하는 저가항공사로서 아시아 최고의 short-haul 항공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.
에어부산은 아시아나 항공의 자회사라고 알려져 있지만 에어부산의 주주 (부산 지역 상공인과 부산광역시, 메리스화제)가 따로 있고, 실제로 아시아나 항공의 에어부산 지분율은 50%가 넘지 못한다.
2. 저가항공사의 특성
– 기내 서비스를 최소화하여 필수 승무원만 탑승 인력절감
–
💾 다운받기 (클릭)
⭐ ⭐ 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