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마케팅] 변화하는 외식 산업에서의 CJ푸드빌의 개선 전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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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마케팅]변화하는 외식 산업에서의 CJ푸드빌의 개선 전략.hwp
📂 자료구분 : 레포트 (경영경제)
📜 자료분량 : 30 Page
📦 파일크기 : 499 Kb
🔤 파일종류 : hwp

[마케팅] 변화하는~푸드빌의 개선 전략 자료설명

서론 – CJ 푸드빌 회사 소개&#131) 빕스&#132) 스카이락&#133) 델쿠치나&#134) 시젠&#135) 스위트리&#136) 한쿡&#137) 에프터 더 레인&#13&#13본론 – 외식 산업의 현황&#131) 외식 시장 규모&#132) 라이프 싸이클상 위치&#133) 라이프 싸이클상 단계적 특징&#134)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&#13- 패밀리 레스토랑 산업현황과 CJ 푸드빌의 위치&#13- 소비자 행동(CB)변화 분석&#131) 주 5일 근무의 확대&#132)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의 증가&#133) 웰빙(Well-Being)열풍의 정기화 조짐&#134) 이동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한 가격경쟁 심화&#13- 빕스와 아웃백의 비교, 경쟁 우위 전략&#13- S.T.P&#13- 4P 전략&#13&#13결론 – 향후 전망&#13 FileSize : 500K

[마케팅] 변화하는~푸드빌의 개선 전략 자료의 목차

서론 – CJ 푸드빌 회사 소개&#131) 빕스&#132) 스카이락&#133) 델쿠치나&#134) 시젠&#135) 스위트리&#136) 한쿡&#137) 에프터 더 레인&#13&#13본론 – 외식 산업의 현황&#131) 외식 시장 규모&#132) 라이프 싸이클상 위치&#133) 라이프 싸이클상 단계적 특징&#134)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&#13- 패밀리 레스토랑 산업현황과 CJ 푸드빌의 위치&#13- 소비자 행동(CB)변화 분석&#131) 주 5일 근무의 확대&#132)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의 증가&#133) 웰빙(Well-Being)열풍의 정기화 조짐&#134) 이동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한 가격경쟁 심화&#13- 빕스와 아웃백의 비교, 경쟁 우위 전략&#13- S.T.P&#13- 4P 전략&#13&#13결론 – 향후 전망

본문내용 ([마케팅]변화하는 ~ 개선 전략.hwp)

Ⅰ CJ 푸드빌 소개&#13CJ 푸드빌은 ‘외식을 통한 건강, 즐거움,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최고의 외식기업’을 지향하는 외식사업 전문 기업으로 2000년 7월1일 CJ그룹의 외식사업부에서 분사한 이래 ‘스카이락(Skylark)’, ‘빕스(VIPS)’, ‘한쿡(HanCook)’, &#39델쿠치나(Delcucina)&#39를 운영하고 있다. Foodville은 FOOD (음식) 와 VILLAGE (마을)의 합성어로서 한 마을에 사는 가족과 이웃들이 함께 행복한 식사를 즐기시듯,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레스토랑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.&#13CJ푸드빌은 2003년에, 스카이락 45개 점포에서 400억, 빕스 14개 점포에서 550억원 등 총950억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으며, 2004년에는 스카이락 1개점, 빕스 6개점과 한쿡 1개점등 총 10여점의 신규 출점을 계획 중이며, 매출은 약70개 점포에서 1,3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. 지난 94년 9월 9일 스카이락 논현점을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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